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청정원 안주야 혼술안주 직화불막창

마트에 가면 늘 들리는 장소가 있어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냉동식품 코너입니다

이것저것 뒤적이다가 오늘도 청정원 안주야를 하나 담았어요

 

 

내돈내고 구입하고 추천 후기 올리는 겁니다

 

제가 좋아하는 간편식 직화불막창 논현동 포차 스타일의 직화 불막창

 

 

조리도 아주 간편합니다 ..

간편하게 먹는........................... 방법은

전자레인지 조리법으로는 : 종이 슬리브를 제거하고 상단 비닐을 뜯지 않고 700w 전자레인지에 2분 30초간 조리한다

                                    (1000w 전자레인지는 1분 40초)

 

맛있게 먹는 팬 조리법은 :  해동한 뒤 달 거진 프라이팬에 식용유 힌 숟가락 두르고 중불에서 3~5분간 볶는다

 

포장지에 이렇게 자세히 설명되어 있네요

 

 

 

 

 

설명대로 간편하게 조리해 먹을 수도 있지만 조금 더 맛있게 드실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려 합니다

냉장고에 있는 좋아하는 야채를 넣어도 됩니다

하지만 야채가 많이 들어가면 직화 불막창 본연의 맛은 덜 하더군요

 

 

제가 오늘 넣은 야채는.......................

재료 : 양파 반개

       청고추 1개

       홍고추 반개

       느타리버섯  10개

 

이 재료를 넣고 프라이팬에 올리브유 한 스푼 넣고 중 불에 볶아 주었어요

 

(참고로 당면을 6분 정도 삶아서 넣어서 먹으면 더 맛나게 먹을 수도 있어요)

가끔 당면도 넣는데 오늘은 귀찮니즘.. 패스했어요

 

 

매운 양념소스가 들어 있어 야채를 조금 넣고 섞어 먹으면 직화 불막창의

약간 매운맛이 감소돼서 더 맛나게 드실 수도 있습니다

돼지고기 특유의 냄새도 안 나고 간편하게 드실 수 있는 직화 불막창 추천합니다

 저는 막창을 좋아해서 가끔 배달해서 먹기도 했는데

맛으로나 가성비나 좋은 거 같아요

혼술로도 좋고요...